본문으로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광주광역시관광공사 대표 홈페이지
공사소개
Gwangju Tourism Organization
CEO 인사말
비전/경영목표
연혁
조직 및 부서
CI
주요사업
관광진흥사업
MICE산업활성화
오시는 길
오시는길
주차안내
알림마당
Gwangju Tourism Organization
공지사항
공지사항
유관기관 공고
고시/공고
모집공고
채용공고
임대공고
입찰정보
행사일정
보도자료
홍보자료
홍보자료
뉴스레터
열린경영
Gwangju Tourism Organization
CS경영
고객서비스헌장
윤리·청렴 경영
윤리·청렴 경영 실천
윤리·청렴 실천 서약서
인권경영
인권경영 선언문
인권경영 추진체계
인권구제절차
인권경영활동
ESG 경영
ESG 경영 선언
ESG 추진체계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ESG 경영활동 자료
재난안전
재난안전대책본부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안전점검
재난안전 추진활동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고객의 소리
온라인 신고센터
고객제안창구
주민참여예산
정보공개
Gwangju Tourism Organization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 안내
정보제공목록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표
즐겨찾는 정보
사전정보목록
공공데이터
공공데이터 개방
공공데이터 개방 목록
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영공시
예산/재무현황
이사회 운영현황
감사결과
경영평가 결과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사규
주요알림
주요알림
등록된 알림이 없습니다.
현재
1
페이지, 전체
1
페이지
이전
다음
재생
정지
알림건수 : 총
0
건
닫기
오늘하루열지않기
검색
검색
검색
검색
열기
공사소개
CEO 인사말
비전/경영목표
연혁
조직 및 부서
CI
주요사업
관광진흥사업
MICE산업활성화
오시는 길
오시는길
주차안내
알림마당
공지사항
공지사항
유관기관 공고
고시/공고
모집공고
채용공고
임대공고
입찰정보
행사일정
보도자료
홍보자료
홍보자료
뉴스레터
열린경영
CS경영
고객서비스헌장
윤리·청렴 경영
윤리·청렴 경영 실천
윤리·청렴 실천 서약서
인권경영
인권경영 선언문
인권경영 추진체계
인권구제절차
인권경영활동
ESG 경영
ESG 경영 선언
ESG 추진체계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ESG 경영활동 자료
재난안전
재난안전대책본부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안전점검
재난안전 추진활동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고객의 소리
온라인 신고센터
고객제안창구
주민참여예산
정보공개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 안내
정보제공목록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표
즐겨찾는 정보
사전정보목록
공공데이터
공공데이터 개방
공공데이터 개방 목록
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영공시
예산/재무현황
이사회 운영현황
감사결과
경영평가 결과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사규
닫기
열린경영
Meetings Incentives Travel
Coventions Exhibitions
열린경영
ESG 추진체계
CS경영
고객서비스헌장
윤리·청렴 경영
윤리·청렴 경영 실천
윤리·청렴 실천 서약서
인권경영
인권경영 선언문
인권경영 추진체계
인권구제절차
인권경영활동
ESG 경영
ESG 경영 선언
ESG 추진체계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ESG 경영활동 자료
재난안전
재난안전대책본부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안전점검
재난안전 추진활동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고객의 소리
온라인 신고센터
고객제안창구
주민참여예산
공사소개
알림마당
열린경영
정보공개
기타
통합검색
CS경영
윤리·청렴 경영
인권경영
ESG 경영
재난안전
고객센터
ESG 경영 선언
ESG 추진체계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ESG 경영활동 자료
홈
열린경영
ESG 경영
ESG 추진체계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유하기
닫기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QR 코드
URL 복사
인쇄
ESG 추진체계
지속가능(ESG) 비전
지속가능한 관광·MICE산업을 선도하는 광주광역시관광공사
지속가능 (ESG) 추진전략
환경(Environment)
친환경 관광 · 전시 컨벤션 실현
사회(Social)
사회적가치를 창출하는 관광· 전시컨벤션 구현
지배구조(Governance)
투명하고 윤리적인 공사 운영
핵심 전략과제
1
지속가능한 환경 경영
2
친환경 콘셉트 관광·MICE 운영
3
에너지 절감을 통한 탄소중립 기여
4
안전경영 실천으로 중대재해사고 제로화
5
모두가 일하기 좋은 직장 만들기
6
지역사회, 파트너와의 상생경영
7
국민참여 고객소통 및 적극행정 활성화
8
반부패·윤리·인권 등 투명경영체계 확립
9
투명한 지속가능(ESG) 경영 성과 공시
성과지표
1
환경정보공시율
2
온실가스 감축률
3
(재생) 에너지 사용량
4
안전사고 건수
5
내부고객 만족도 조사
6
전략적 사회공헌 활동
7
고객만족도 조사
8
청렴도 평가 결과
9
지속가능(ESG)경영 성과 공시
실행체계
추진조직
지속가능 (ESG)경영 전담부서 ESG 위원회
성과관리
주간업무보고 등 내부회의 내부평가 ESG 지표 반영
공유/확산
지속가능 (ESG) 정보공시 우수성과 대외홍보
환류체계
과제 성과의 계량적 측정 및 차년도 ESG 목표 반영
반기별 자체 실적 점검, ESG경영위원회 성과 공유 등
정보공시, 고객의견 수렴으로 ESG 세부과제 반영 추진
콘텐츠 정보책임자
담당부서:
지역관광팀
연락처:
062-611-3613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선택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