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제안창구
광주광역시관광공사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Direct 고객 제안창구를 신설하였습니다.
공사 발전을 위하여 제안하고 싶으신 사항을 제출해주시면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히 접수,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
- 모집기간 : 연중수시
- 모집내용 : 공사에 제안하고 싶으신 모든 사항 예) 고객감동, 이용약자 보호방안, 이용 중 개선사항 발견 등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01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사용 또는 이용되고 있는 것
02
이미 채택된 제안이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
03
실제로 적용이 불가능 하다고 판단되는 것
04
그 내용이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고충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05
이미 계획된 사업이나 검토 및 경영개선 대책에 포함된 것
06
불명확하고 구체적이지 않은 것
제출방법
제출방법 - 온라인, 팩스, 우편 및 방문을 안내한 표입니다.
온라인 |
yusol@gjto.or.kr |
팩스 |
062-611-2009 |
우편 및 방문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누리로 30, 광주광역시관광공사 3층 기획조정실 |
참고사항
- 심사를 통해 채택된 아이디어에는 소정의 상품권을 드립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획조정실(062-611-211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